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신영 근황, '전국노래자랑 하차' 통보 받은 충격적인 이유... (+지호, 나이)
    카테고리 없음 2024. 3. 4. 19:1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김신영 근황, '전국노래자랑 하차' 통보 받은 충격적인 이유... (+지호, 나이)

    KBS

    근 코미디언 김신영이 '전국노래자랑'에서 하차를 당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하차 통보를 받은 이유에 대해서 각종 의혹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김신영 근황, 전국노래자랑 하차 당해...

    SBS, KBS

    최근 KBS1 ‘전국노래자랑’ 진행자인 코미디언 김신영이 하차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김신영의 '자진 하차'가 아닌, 제작진의 '일방적인 통보'로 하차를 당했다고 합니다. 

    2024년 3월 4일, 김신영의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에 따르면, 김신영은 최근 KBS 측으로부터 전국노래자랑 하차를 통보 받았다고 합니다. 

    이어 소속사 관계자는 김신영의 '전국노래자랑' 하차에 대해서 "제작진이 (회사 측으로부터) MC 교체 통보를 받고 당황해 (소속사로) 연락했다" "지난주 마지막 녹화 관련 통보를 받았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또한, "김신영은 2년 여간 전국을 누비며 달려온 제작진들과 힘차게 마지막 녹화에 임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KBS

    이로 인해, 김신영은 오는 3월 9일, 인천 인재개발원에서 진행될 ‘인천 서구편’을 끝으로 '전국노래자랑'의 진행자로서 마지막 녹화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김신영은 1983년생으로 올해 40세로, 웃찾사 '행님아' 코너로 널리 이름을 알렸으며, 2012년부터 MBC FM4U에서 정오의 희망곡의 라디오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2020년 11월 9일, 8년만에 방송 3사, AM, FM 모두 통틀어 단독 청취율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하차 이유는?

    KBS, 씨제스 스튜디오 제공

    최근 김신영이 KBS로부터 '전국노래자랑' 하차 통보를 받은 가운데, 일방적인 하차 결정을 두고, 누리꾼들이 각종 의혹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제기된 하차 통보 이유는 '시청률'입니다. 김신영은 2022년 9월 3일 '전국노래자랑' 진행자로 첫 방송을 이끌었습니다. 이날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기준 9.2%를 기록하며 산뜻한 출발을 보였습니다.

    과거 김신영은 게스트로 송은이, 이계인, 나비, 에일리, 박현빈, 브레이브걸스 등을 초대하며 시청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MC 교체 이후 시청률이 2주 만에 6%대로 떨어졌으며, 2024년에는 5%대에 머물고 있는 중입니다. 

    참고로, 송해 선생이 진행할 당시 시청률 10% 내외를 꾸준히 유지했던 것과 비교하면 거의 반 토막 수준입니다. 

    김신영 인스타그램

    다음으로, 일부 네티즌들은 '문재인 전 대통령의 시계 자랑'이 하차 통보 이유가 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였습니다. 

     

    지난 2018년 김신영은 자신의 SNS에 “드디어 도착. 문재인 대통령님 시계 나이스~ 맨날 차고 다녀야지”라는 글과 함께 시계를 차고있는 사진을 게재한 바 있습니다.

    해당 기사를 접한 네티즌들은 “하차가 이것 때문이 아니냐”, “다음 MC가 누구냐에 따라 의심이 커질 것 같다”며 언급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김신영에게 원래 과분한 자리였다”, “송해 선생님 자리를 채우기에는 역부족이었다”, “MC발탁 처음부터 나왔던 이야기” 등등의 회의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한편, 김신영은 2003년 SBS 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 2022년 10월부터 故 송해의 뒤를 이어 '전국노래자랑' 새 MC로 활약했습니다. 22년 8월 한 인터뷰에서 김신영은 "몸이 부서져라 열심히 뛰겠다. 많은 분들에게 인생을 배우겠다"고 프로그램을 향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송해, 김신영을 이은 새로운 MC는 남희석?

    씨제스 스튜디오 제공, A9미디어 제공

    최근 김신영이 방송인 고(故) 송해 선생의 빈자리를 채운지 불과 1년6개월 만에 전국노래자랑을 떠나게 되어 모두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전국노래자랑’ 진행자 김신영의 하차 소식이 전해지자, 선배 코미디언 남희석이 새 진행자로 결정되었습니다. 

     

    2024년 3월 4일,  KBS ‘전국노래자랑’ 측은 “새로운 진행자 남희석이 확정됐다. 고 송해에 이어 젊은 에너지로 이끌어준 김신영에게 감사드린다”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KBS, SBS

    이어 “남희석에게 응원 부탁드린다. 남희석의 첫 방송은 3월 31일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제작진과 상의 없이 김신영에게 하차를 통보한 것과 관련해서는 어떤 입장도 밝히지 않았습니다. 

    한편, '전국노래자랑'은 국내 최장수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故 송해가 1988년 5월부터 34년간 진행하며 세계 최고령 세계 최고령 MC로 영국 기네스에 등재되기도 하였습니다.

    지난 2022년 송해 선생이 세상을 떠난 후, 김신영이 '전국노래자랑' 역대 최연소, 최초의 여성 MC로 진행을 이끌었습니다. 

     

    김신영, 오마이걸 지호와 열애설

    김신영 인스타그램

    과거 김신영은 그룹 오마이걸 출신 지호와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하였습니다. 오마이걸 멤버들과 친분이 있던 김신영은, 특히 지호와의 친분을 과시했는데요. 

    오마이걸 전 멤버 지호와 김신영이 다수의 커플 아이템을 착용하고, 지호가 앨범에 땡스투에서 김신영을 언급하자, 이를 근거로 오마이걸 악성 안티 팬들이 '김신영와 지호가 연인 사이'라는 주장의 루머를 펼친 것입니다.

    이 루머를 본 외국팬들은 김신영이 지호의 탈퇴를 부추겼다며 SNS에서 김신영을 비난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김신영은 이에 대해 열애설을 적극 부인하며, 커플 아이템으로 오해 받았던 옷과 신발들에 대해서는 자신이 빌려줬을 뿐이라고 라디오에서 해명하기도 하였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