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노래자랑 남희석 MC 확정 "누가 되지 않게 하겠다".. 김신영 하차 통보 이유는?카테고리 없음 2024. 3. 4. 19:1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전국노래자랑 남희석 MC 확정 "누가 되지 않게 하겠다".. 김신영 하차 통보 이유는?
남희석 유튜브 / 전국노래자랑 - 김신영KBS가 공식입장을 통해 전국노래자랑의 새 MC 남희석을 확정하고 김신영의 하차 소식을 인정해 화제입니다.
전국노래자랑 남희석 MC 확정.. 각오는?
남희석 유튜브방송인 남희석이 KBS1 ‘전국노래자랑’의 새 MC로 나선다는 이야기가 사실로 확인되었습니다.
KBS가 일방적으로 '전국노래자랑' 제작진을 통해 김신영에게 하차 통보를 전한 소식이 알려지며 태도에 대한 실망감과 별개로 차기 후임 MC, 진행자, 사회자에 대한 관심이 커졌습니다.
결국 KBS는 공식입장을 통해 지난 2022년 10월부터 MC를 맡은 김신영의 하차와 새 MC로 남희석이 확정됐음을 밝히며 "새로운 진행자 남희석에게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MBC - 남희석4일 일간스포츠와의 인터뷰에 따르면 남희석은 "전국노래자랑을 언제나처럼 사랑해주고 아껴주시면 감사하겠다"며 "사실 누가 봐도 어려운 자리다. 여러 후보들이 있었을 텐데 이렇게 기회를 주신 것에 감사하다"라고 고개를 숙였습니다.
이어 "지금 MC인 김신영 씨도 무척 열심히 했다. 굉장히 어려운 자리인데 대단하다"라고 치켜세웠습니다.
남희석은 "이제 어느덧 저도 50대이다. 어르신들과 젊은이들 사이에 있는 나이대인데 양쪽 모두를 오가며 공감을 해드리고, 웃음을 드리고 싶다"고 각오를 다졌습니다.
한편 남희석은 오는 31일 방송되는 ‘전국노래자랑’에서 MC로 활동을 시작합니다.
김신영 일방적 하차 통보..
갑작스럽게 전한 이유는?전국노래자랑 - 김신영지난 1980년 첫 방송을 시작으로 45년여간 긴 시간을 함께하고 있는 장수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의 진행자 자리는 누구나 부담으로 다가올텐데요.
故송해 선생님이 별세하신 후 여러 후보가 거론되었으나 여성 MC 김신영이 발탁되며 많은 관심을 받았던만큼 갑작스러운 하차 소식에 누리꾼들은 당황스러운 모습입니다.
한편 KBS는 김신영에게 일방적으로 하차 통보를 한 이유와 남희석을 새 MC로 발탁한 이유에 대해선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김신영이 MC를 맡은 후 시청률이 크게 하락한 점과, 남희석의 높은 인지도와 푸근한 이미지, 친근함 등을 높게 평가한 것으로 보입니다.
남희석 후임 MC로 예전부터 거론
MBC 뉴스남희석은 KBS 공채 7기로 1991년 제1회 KBS 대학개그제를 통해 데뷔한 후 ‘가족오락관’, ‘TV는 사랑을 싣고’, ‘멋진 친구들’, ‘여유만만’ 등 1990년대와 2000년대 대표 예능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했습니다.
34년간 ‘전국노래자랑’ 진행을 맡은 故송해가 뇌출혈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뒤, 후임 MC로 김신영과 같이 거론되기도 했을 정도로 안정적인 진행과 재치를 겸비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지난 2012년부터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의 MC로 12년간 프로그램을 이끌면서,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입증했기 때문에 전국노래자랑의 새 MC 남희석의 모습을 기대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