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정우 제수' 황보라 "사지가 굳어 있는 상태.." 임신 24주차에 전한 충격 근황
    카테고리 없음 2024. 3. 6. 13:2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하정우 제수' 황보라 "사지가 굳어 있는 상태.." 임신 24주차에 전한 충격 근황

    온라인 커뮤니티

    현재 임신 24주차라는 배우 황보라가 최근 출연중인 유튜브 채널 영상에서 임산부 요가에 도전하는 근황을 공개해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임신 24주차 근황

    유튜브 채널 '웤톸'

    2024년 3월 3일 유튜브 채널 '웤톸'에는 '임신 24주차 황보라의 임산부 요가 도전ㅣ오덕이 엄마 EP.15'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현재 임신 24주 차에 접어들었다는 배우 황보라는 "오늘은 볼 일이 있어서 나오게 됐다"며 요가원으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요가복 자태를 공개한 그녀는 "너무 창피하다"면서도 "사지가 굳어있는 상태다. 지금 몸을 쭉쭉 펴야 하는 상황"이라고 운동을 결심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웤톸'

    강의실에 들어선 황보라는 아기의 태명인 오덕이를 부르며 "오덕아 오늘은 편안하게 엄마랑 운동해 보자"라고 기대하는 모습을 보이며 "오덕이 엄마고 오늘로 24주 됐다. 잘 부탁드린다"라고 함께 수업을 듣는 이들에게 인사했습니다.

    수업 시작 전, 강사는 아기가 엄마의 몸에서 나오는 과정을 담은 애니메이션과 자연 진통에 대해 설명하자 황보라는 진지한 표정으로 경청하며 요가 동작을 차근차근 따라 했습니다.

    한 시간가량의 수업을 마친 황보라는 배를 어루만지며 아기에게 인사하며 흡족한 표정을 지었는데 그녀는 "너무 좋다. 충격적이다. 정말 행복하고, 말 그대로 숲속에 온 느낌이다. 오덕이와 함께 힐링하러 자연에 온 느낌을 받았다. 이렇게 힐링을 느낄 줄 몰랐다. 너무 잘 온 것 같다"라고 고백했습니다.

     
    황보라 인스타그램

    황보라는 지난 2023년 11월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한 지 딱 일 년이 되었는데 저희 부부에게 하나님께서 아기천사를 주셨다"며 임신 사실을 직접 알려 많은 이들로부터 축하를 받았습니다. 

    이어 황보라는 "나의 모든 것을 아낌없이 주고만 싶고 모든 것을 다 주어도 아깝지않은 이런 사랑을 처음 느껴본다"며 "엄마가 된다는 걸 알기 전까지 누군가를 내 몸과 같이 사랑한다는 것을 실제 한 몸이 되어 가르쳐 준 나의 작은 아기천사 우리 오덕이 엄마에게 와줘서 고마워"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임신소식듣고 좋아했다는 '하정우'

    TV조선

    한편 황보라의 임신 소식에 아주버님인 하정우의 반응에도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최근 임신 소식을 전하며 '예비맘'이 된 황보라는 "저희는 상견례를 할 때 스케줄이 많이 변동됐어요. '하주버님(하정우)' 스케줄 때문에..."라고 배우 김용건X하정우 부자와 한 가족이 되기까지의 여정을 고백했습니다. 

    이에 김국진은 "10년 연애를 했으니 김용건 선생님 가족들과 많이 봤을 텐데...마음에 들어했어요?"라고 조심스럽게 물었습니다.

    SBS

    그러자 황보라는 "저를요? 말해 뭐해! 너무 맘에 들어했지, 이런 사람이 어딨어"라고 '셀프 폭풍 칭찬'으로 화답했습니다. 또 "아기 가졌다고 했을 때도 너무 좋아하셨다"고 말하며 하정우가 황보라의 임신 소식을 반가워했음을 드러냈습니다.

     

    다만, 과거 황보라는 방송을 통해 자신이 임신 준비를 하니 가장 아쉬워하는 사람은 하정우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그 이유에 대해서는 "술친구인데 내가 금주를 해야 하니까"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우리가 결혼한다니 부러운 것 같더라. '나도 내년쯤 하고 싶다'고 얘기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동생 차현우는 하정우와 깊은 우애를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2021년 김용건은 39살 어린 여성과 늦둥이를 나으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임신 준비로 혼인신고 먼저해

    SBS '동상이몽'

    황보라는 김용건의 둘째아들 차현우와 함께 10년간의 긴 연애를 끝으로 2022년 11월 6일에 결혼했습니다.  하지만 황보라는 결혼 전 임신 준비를 위해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상태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얼마 전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에 출연한 황보라는 3월에 결혼 날짜를 잡았는데 벌써 10월이 되었다며 놀라는가 하면 혼인신고는 이미 했기 때문에 사실상 부부라 밝히며 혼인신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습니다.

    황보라는 "마흔이라 아이 생각에 혹시나 해서 병원에 갔었는데 결과가 안 좋게 나왔다 시험관 등 시술을 하려면 혼인신고가 돼 있어야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SBS '동상이몽'

    이에 시험관 시술 경험이 있는 방송인 이지혜는 "처음부터 좌절하면 안 되고 몇 번 고비가 있을 수 있는데 목표를 잡고 가면 된다"고 조언했습니다.

     

    특히 김구라는 "너무 걱정 안 해도 되는 게 남편 쪽이 김용건 선생님도 그렇고 기가 좋다"며 늦둥이를 품에 안은 김용건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황보라는 현재 차현우와 하정우가 설립한 워크하우스컴퍼니 소속으로, 출연하는 모든 작품과 관련해 하정우와 논의할 정도로 친밀한 관계임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인 황보라는 지난 1999년 ‘여고괴담 두 번째 이야기’로 스크린에 얼굴을 비추기 시작했고 2003년에는 드라마 ‘연인’으로 브라운관에 발을 들인 황보라는 이후 2005년 찍은 왕뚜껑 CF에서 귀엽고 개성 있는 외모로 주목을 받아 ‘뚜껑걸’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레인보우 로망스'·'마이걸', '로드 넘버원', '앙큼한 돌싱녀', '아랑사또전', '욱씨남정기', '보그맘',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배가본드', '사내맞선', '일타 스캔들' 등 꾸준히 다작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그의 남편 차현우는 1980년생으로 황보라와는 3살차이가 나는 올해 나이 44세입니다. 차현우는 연기자 활동으로 드라마 '로드 넘버원', '대풍수', 영화 '퍼펙트 게임', '이웃사람' 등에 출연했습니다. 현재 차현우는 2018년부터 배우 활동보다는 하정우가 독립해 차린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를 맡고 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