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인영 남편과 이혼 발표, 이유가 뭐길래... 과거 발언 재조명 (+나이, 성격, 결혼식)카테고리 없음 2024. 3. 6. 13:2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서인영 남편과 이혼 발표, 이유가 뭐길래... 과거 발언 재조명 (+나이, 성격, 결혼식)
서인영 인스타그램,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최근 가수 서인영이 남편과 결혼 1년만에 이혼 소송 중임을 밝혀 화제입니다. 이혼 사유에 대한 누리꾼들이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서인영이 과거 남편에 대한 언급한 발언이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서인영, 결혼 1년만에 남편과 이혼 발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서인영 인스타그램최근 서인영이 남편에게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모두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무려 결혼 1년 만에 파경에 이르게 된 것입니다.
2024년 3월 5일, 각종 언론을 통해, 서인영이 남편과 이혼 소송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서인영이 남편의 귀책사유로 이혼을 결심했다"고 보도 되었습니다.
이에 서인영 소속사 측은 “서인영의 이혼과 관련해서는 사생활과 관련된 부분이기도하고, 아직은 드릴수있는 말이 없다”며 “추후정리되는 대로 말씀드리겠다”고 전했습니다.
2023년 9월, 서인영은 남편 A씨와 파경설에 휘말리기도 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부부가 된 지 7개월 만에 파경설이 제기되어 팬들에게 충격을 안긴 바 있습니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서인영은 2023년 2월, 6살 연상 비연예인 사업가와 교제 5개월만에 결혼하여 모두를 놀라게했습니다. 두 사람은 혼인신고를 하며 법적 부부가 됐으며, 과거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서인영의 결혼식장이 공개되어 '1억 결혼식'으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서인영의 남편은 반도체 부품 전문 기업 대표로 알려졌으며, 서인영은 결혼 이후 여러 방송에 출연해 신혼 생활에 대한 행복감을 나타낸 바 있습니다.
한편, 서인영은 1984년생으로, 올해 39세입니다. 서인영은 2002년 걸그룹 쥬얼리로 데뷔해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 ‘니가 참 좋아’, ‘슈퍼 스타(Super star)’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았습니다.
과거 2008년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을 계기로 '속물이지만 겉과 속이 같은 솔직한 캐릭터'로 주목을 받았으며, 이후 솔로 활동을 시작해 ‘신데렐라(Cinderella)’를 통해 독보적인 음색과 퍼포먼스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남편의 귀책 사유로 이혼... 이유가 뭐길래
서인영 인스타그램최근 서인영이 남편과의 이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이혼 사유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2024년 3월 5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서인영은 최근 법원에 남편에 대한 이혼 소송을 제기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과거 파경설이 불거진 당시, 서인영에게 파경의 귀책 사유가 있다는 주장이 나왔으나, 서인영은 가정을 지키기 위해 "이혼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주장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서인영은 남편의 귀책 사유로 끝내 이혼을 결심했고, 남편에게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고 합니다.
서인영 인스타그램최근 스타뉴스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서인영에게 남편 A씨와의 이혼 소송에 대해 묻자 "지금은 어떤 말씀도 드리기 어렵다. 죄송하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남편 귀책으로 직접 소송한 것은 맞나'라고 재차 물었지만 "힘들다. 어떤 말을 하기가"라며 답변을 거부했습니다.
앞서 처음 이혼설이 퍼질 당시에는 서인영의 센 성격과 ‘신상’을 좋아하는 성향을 언급하며, 근거없이 비판하는 이들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남편의 귀책 사유라는 보도가 나오면서 여론이 확 바뀌고 있습니다.
"결혼은 현실이다" 서인영 과거 발언 재조명...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 서인영 인스타그램현재 서인영과 남편의 이혼 소송이 화제가 된 가운데, 과거 남편에 대한 서인영의 발언도 재조명 받고 있습니다.
2024년 1월, 서인영은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하여 남편과의 결혼 생활을 언급하며 고충을 토로했습니다.
이 날 서인영은 "남편이 늦어도 9시 전에는 들어온다. 저는 저녁을 차려야 한다"면서 자신을 '비서'라고 지칭했습니다.
이어 서인영은 "커피 배달부터 주스 배달, 아침에 샤워 끝나면 속옷, 옷을 준비한다"라며 서운함을 털어놓았습니다.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또한, 2024년 5월,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에 출연한 서인영은 "(신혼 생활이 좋은지) 아리송하다. 깨소금도 아니고 안 행복한 것도 아닌데, 사랑한다는 말을 한 번도 들어본 적이 없다"고 밝혀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마지막으로, 서인영은 "신혼 여행도 취소했다. 남편 회사가 바쁜 상황"이라면서 결혼 생활에 대한 아쉬움을 전했습니다.
현재 서인영은 컴백 준비 중으로, SW엔터테인먼트 홍성용 대표는 "서인영은 현재 새 앨범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앨범 발매와 동시에 본격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며 "새 소속사에서 발표할 첫 디지털 싱글은 지금까지 서인영이 했던 음악과 차별화된 음악으로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사랑한다 말도 없는 결혼이 말이되냐", " 이 남자는 대체 무슨 생각으로 결혼을 한건지 모르겠다", "꽃장식에 1억 들였는데 7개월만에 이혼한다고 기사 뜸 실화?" 등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