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동원 아빠 교도소 논란에.. "아버지 수감 전혀 몰랐다"라고 선 그은 충격적인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4. 3. 8. 15:3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정동원 아빠 교도소 논란에.. "아버지 수감 전혀 몰랐다"라고 선 그은 충격적인 이유

    온라인 커뮤니티 - 정동원, 정용주(정동원 아버지)

    트로트 가수 정동원의 아버지가 여러 갈등을 빚고 교도소에 수감 중인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입니다. 이에 정동원 소속사 측은 전혀 알지 못했다고 선을 그었으나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정동원 아버지 논란 공식입장
    "전혀 알지 못했다"

    정동원 공식 트위터

    3월 8일 정동원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정동원 군은 해당 일을 전혀 알지 못했으며 현재 심적으로 매우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정동원이 "부친과 트로트 가수의 전속계약 갈등은 물론, 부친의 구치소 수감도 알지 못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번 일은 가족사인 동시에 정동원 군도 사실 관계를 파악할 수 없는 아버지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더 이상의 입장을 밝히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 더불어 아직 미성년자인 정동원 군에게 상처가 될 수 있는 악의적인 보도는 삼가주시 길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정동원의 아버지는 아들 정동원이 TV조선 '미스터트롯'으로 스타가 된 후 종종 함께 방송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도 친숙한 얼굴인데요. 갑작스러운 교도소 수감 소식에 전해지면서 많은 누리꾼들은 충격을 받은 모습입니다.

    정동원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안녕하세요. 가수 정동원 군의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정동원 군의 아버지와 관련된 보도에 대한 입장을 전합니다.
    정동원 군은 해당 일을 전혀 알지 못했으며 현재 심적으로 매우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번 일은 가족사인 동시에 정동원 군도 사실 관계를 파악할 수 없는 아버지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더 이상의 입장을 밝히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아직 미성년자인 정동원 군에게 상처가 될 수 있는 악의적인 보도는 삼가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정동원 측 "정신적 충격 큰 상태"
    감방 수감 중인 이유

    정동원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실제로 정동원은 부친이 교도소 수감 중이라는 사실을 뒤늦게 알고 큰 충격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트로트 가수 A 씨는 정동원의 아버지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으나 계약서를 쓴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소통 문제로 신뢰가 깨졌고 전속계약 파기를 원했습니다. 그러나 정동원의 아버지가 연락이 닿지 않아 A 씨는 현재까지도 계약 파기를 진행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A 씨는 "정동원의 아버지가 연락 두절되어 법률 대리인을 통해 확인해 보니 현재 수감된 사실을 알게 됐다. 그의 출소 일정은 모른다"라며 "정동원은 이번 일에 대해 전혀 몰랐다. 제가 따로 이야기한 적도 없다. 혹시 다른 내용이 퍼지게 되어 피해를 보게 될까 봐 걱정된다. 오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 정동원

    당시 A 씨는 정동원에게 "아버지와 연락이 되느냐"라고 조심스럽게 물었는데, 이에 정동원 또한 "나도 연락이 되지 않는다"라고 답했다고 합니다. A 씨는 정동원이 받을 충격을 걱정해 자신과 정동원의 아버지가 갈등을 빚고 있고, 부친이 교도소에 수감 중이라는 사실은 전혀 언급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같이 정동원은 부친과 연락이 되지 않는다는 것은 인지하고 있었지만 두 사람은 현재 따로 살고 있고, 여러 방송 활동에 바쁜 터라 크게 신경을 쓰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뒤늦게 부친과 얽힌 송사와 구치소 수감 소식을 접하고 큰 충격을 받아 괴로운 시간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아버지가 문제다. 연을 끊고 살아라. 욕심만 가득한게 보인다", "A 씨라는 트로트 가수는 누구인가요? 이 와중에도 동원이 생각해서 말도 안 하고.. 참 어른이네요", "아들이 아버지가 감방 간 걸 몰랐다고?", "이러니까 동원이가 부모 못 믿고 돈을 못 맡겼네. 소속사라도 잘 만나서 다행인 것 같다", "아빠가 교도소 수감 중인 걸 모를 수가 있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정동원 근황... JD1으로 다방면 활동 중

    엠넷 - JD1

    한편 정동원은 지난해 팬들의 신청곡으로 이루어진 리메이크 미니앨범 ‘소품집 VOL.1’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2월 17일 개최된 ‘한터뮤직어워즈 2023’에서 파퓰러 솔로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습니다.

    정동원은 솔로 트로트 가수 활동에 그치지 않고 솔로 아이돌 JD1 제작자로 변신해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다방면에서 활약 중입니다.  JD1은 제작자인 가수 정동원이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기 위해 새롭게 창작해낸 독립된 페르소나입니다. 

     

    정동원 아버지의 수감 이유는 밝혀지지 않은 가운데 아들 정동원 군도 해당 사실을 인지 못 했다는 점에서 구체적인 사유에 대한 궁금증은 더 커지고 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