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원·권나라 출연' 야한사진관 등장인물·줄거리·인물관계도·다시보기 정보 총정리카테고리 없음 2024. 3. 12. 19:5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주원·권나라 출연' 야한사진관 등장인물·줄거리·인물관계도·다시보기 정보 총정리
드라마 '야한(夜限) 사진관'최근 주원·권나라 주연의 월·화 드라마 '야한 사진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자극적인 제목 만큼이나 흥행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되고있습니다.
생사초월 판타지 '야한 사진관' 정보
드라마 '야한(夜限) 사진관'장르 : 판타지, 로맨스, 힐링
방송 시간 : 매주 월,화 / 오후 10:00 ~
방송 기간 : 2024년 3월 11일 ~ 2024년 4월 30일 (예정)
총 회차 : 16부작
기획 : KT스튜디오지니
제작사 : 슬링샷스튜디오 | 씨제스 스튜디오
채널 : ENA
제작진 : 연출 - 송현욱 / 극본 - 김이랑
출연진 : 주원, 권나라, 유인수, 음문석 外
촬영 기간 : 2023년 6월 25일 ~ 2024년 2월 12일
스트리밍 : Genie TV2024년 3월 11일부터 방영 중인 Genie TV 오리지널 드라마 '야한(夜限) 사진관' 은 오직 죽은 자들을 위해 존재하는 귀객 전문 사진관의 까칠한 사진사와 열혈 변호사가 서늘한 밤 손님들과 생과 사를 오가며 펼치는 아찔하고도 기묘한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총 16부작인 '야한 사진관'은 사진관을 찾은 귀신들의 사연을 통해 재미와 감동을 주는 한편 두 주인공인 서기주(주원)와 한봄(권나라)의 관계가 발전하는 과정을 다룰 예정입니다.
연출은 '또 오해영'(2016), '뷰티 인사이드'(2018), '연모'(2021)의 송현욱 PD가 맡았습니다. 제작발표회 당시 송 PD는 "코미디도 판타지도 액션도 감동도 있는 버라이어티한 드라마"라며 자신감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첫 방송에선 서기주가 '고대리'(유인수)·'백남구'(음문석)와 함께 귀신이 생애 마지막으로 담고 싶은 기억을 찍어주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그러나, 한봄이 산 사람은 절대 열 수 없는 이승의 문을 열고 사진관에 발을 들여 모든 이들의 궁금증을 샀습니다.
'야한 사진관' 등장인물 및 출연진
KBS2024년 3월 11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 호텔 코리아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는 '야한 사진관'의 출연진인 배우 주원, 권나라, 음문석, 유인수가 참석했습니다.
이날 주원은 "제가 정말 찾던 작품인 것 같다. 너무나 따뜻하고 슬픈 내용, 재미있고 귀여운 내용 등이 다양하게 담긴 드라마"라며, "촬영하면서 공감하게 됐고, 내 주변도 돌아보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오랜만에 혼자 대본을 읽으면서 눈물을 흘렸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권나라와 주원 두 사람의 케미뿐만 아니라, 진지함과 능청스러움을 넘나드는 섬세한 감정 연기 또한 더욱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입니다.
'야한 사진관' 서기주 역 주원
드라마 '야한(夜限) 사진관', 고스트 스튜디오 제공'야한 사진관'의 사진사 서기주 역은 주원이 맡아서 열연하게 되었습니다. 서기주는 귀객 전문 사진관의 7대 사진사로, 집안 대대로 귀신들의 마지막 기록을 찍어주는 사진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유일하게 귀신들이 보고 만질 수 있는 인간으로, 매일 온갖 사연의 귀객들이 들러붙어 신경 쇠약을 앓다 못해 까칠한 성격의 소유자가 되고 말았습니다.
35세에 단명하는 저주를 타고난 서기주는 귀신에게 영향을 받지 않는 한봄을 만나 저주를 극복할 수 있다는 희망을 품게 됩니다.
'야한 사진관' 한봄 역 권나라
드라마 '야한(夜限) 사진관', 고스트 스튜디오 제공변호사 한봄 역 권나라가 맡아 활약할 예정입니다. 한봄은 귀신보다 불의를 더 못 참는 열혈 변호사로, 한때는 잘나가는 검사였으나, 오지랖 넓은 성격 탓에 검사 자리에서 물러나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수임 하나 없는 생계형 변호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한봄은 귀신의 힘을 무력화시키는 능력이 갖고 있습니다. 어쩌다보니 생긴 귀신 보는 능력으로 ‘기주’와 동업하게 됩니다.
제작발표회 당시 권나라는 "드라마 속 에피소드가 사랑하는 부모님, 사랑하는 자녀를 떠올리게 하는 내용들"이라며 "공감이 가고 따뜻한 이야기라서 참여해보고 싶었다"고 출연을 결심한 계기를 털어놨습니다.
'야한 사진관' 고대리 역 유인수
드라마 '야한(夜限) 사진관', 매니지먼트 구'야한 사진관'의 영업 담당 귀신 고대리 역은 배우 유인수가 맡았습니다. 고대리는 귀객 전문 사진관의 영업 담당으로, 33살에 과로사로 죽은 3년 차 귀신입니다.
연애 한번 못해보고 죽은 모태 솔로 귀신이라, 버킷리스트 최상위엔 끝내주는 로맨스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야한 사진관' 백남구 역 음문석
드라마 '야한(夜限) 사진관', 고스트 스튜디오 제공'야한 사진관'의 잡무 담당 귀신 백남구 역은 배우 음문석이 맡게되었습니다. 백남구는 귀객 전문 사진관의 잡무 담당으로, 과거 해병대 출신 강력계 형사였지만, 현재 사진관에서는 선배 귀신 고대리가 시키는 잡무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백남구는 사진관의 직원이자 억울한 사연을 가진 귀신이나, 가끔 진상 귀객이 나타나면 해결사 능력을 발휘하기도 합니다.
제작발표회 당시 음문석은 "친누나와 함께 대본을 읽었는데, 아버지가 생각나 누나와 펑펑 우느라 끝까지 읽지 못했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2022년 별세한 아버지를 언급하며, 잠시 목이 멘 듯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야한사진관' 인물관계도
드라마 '야한(夜限) 사진관'앞서 소개한 서기주, 한봄, 고대리, 백남구 이외에 다양한 등장인물이 출연하여 더욱 전개에 흥미를 더할 예정입니다.
35세에 실종된 서기주의 삼촌 서기원 역에는 배우 박기웅, 한봄의 절친 김지원 역으로는 배우 이봄소리가 출연합니다. 실종된 삼촌 서기주에 대한 이야기도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사진관 직원 '고대리'와 '백남구'가 죽게 된 사연에 대해서도 차츰 밝혀질 예정입니다.
배우 주원과 권나라, 유인수, 음문석 등이 출연하는 지니TV 오리지널 '야한 사진관'은 매주 월·화 오후10시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야한사진관은 약간 도깨비와 호텔델루나 섞은 느낌의 드라마인듯", "따뜻한 드라마 오랜만이다 아주 좋은 일 해주는 사진관이네...", "주원 권나라 생각보다 잘 어울리는 것 같다" 등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