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류준열·한소희 2주만에 결별로 환승 의혹 종결, 저격당한 혜리는 무슨 죄... (+입장문)카테고리 없음 2024. 3. 31. 17:1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류준열·한소희 2주만에 결별로 환승 의혹 종결, 저격당한 혜리는 무슨 죄... (+입장문)
SBS, KBS, MBC최근 류준열과 한소희가 공개 연애 2주만에 결별 소식을 알려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이로써 류준열과 한소희, 그리고 혜리를 둘러싼 환승연애 논란이 종결되었습니다. 한소희는 결별 기사 전날까지 류준열의 전 연인인 혜리를 재차 저격한 바 있습니다.
류준열·한소희 공개 연애 2주만에 결별한 근황
디스패치, 온라인 커뮤니티최근 배우 한소희와 류준열이 열애 인정 2주 만에 결국 결별했습니다.
2024년 3월 30일, 한소희는 자신의 블로그에 할리우드 배우 니콜 키드먼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이는 2011년 니콜 키드먼이 톰 크루즈와 이혼이 확정된 당일, 후련한 표정으로 환호하는 장면이 담긴 이른바 ‘이혼짤’ 이라고 불리는 사진입니다.
이로 인해 한소희와 류준열의 결별설이 제기되었습니다.
이후, 류준열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 측은 “두 사람이 결별한 것이 맞다”고 밝혔습니다.
SBS, 한소희 인스타그램또한, 한소희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도 “한소희 배우가 류준열과 결별했다”며 “둘 다 배우로서의 역할이 더 크다는 것을 알게 됐다. 더 이상 개인사로 감정을 소모하지 말자고 약속했다”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이어 “한소희가 그동안 개인적인 감정 때문에 자신과 대중을 힘들게 만들었다”며 “소통의 방법이 옳지 않았다. 죄송하다. 어떤 질타도 달게 받겠다”며 사과했습니다.
한소희 입장문에 다시 저격당한 혜리
SBS, KBS앞서 결별 발표 전날인 2024년 3월 29일, 한소희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류준열의 전 여자친구였던 혜리를 다시 한번 저격했습니다.
입장문에서 한소희는 “헤어진 연인에게 여자 친구가 생긴 점에 뭐가 그렇게 재밌었는지 묻고 싶다”며 다시 저격 글을 올려 논란을 재점화시켰습니다.
이어 “당사자 중 한 분이 입을 닫고 있음에 답답한 상태”라고 류준열을 향한 불만을 직접적으로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환승연애 의혹에 시달린 한소희는 류준열이 직접 나서서 결별 시기를 밝히고, 해명을 해주기를 원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류준열은 묵묵부답 일관된 태도를 유지한 바 있습니다. 이로 인해, 두 사람 사이에 균열이 생겨 결별까지 이어진 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혜리 인스타그램, 한소희 인스타그램앞서, 한소희와 류준열은 지난 3월 15일 하와이에서 함께 여행을 즐기고 있다는 목격담이 전해지며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당시 양측 소속사는 각각 “하와이에 간 것은 맞다”면서도 “배우 개인의 사생활”이라며 입장 밝히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류준열과 7년 연애를 이어간 전 여자친구 혜리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야자수 배경의 사진과 함께 “재밌네”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올리면서 ‘환승연애’ 의혹이 제기된 바 있습니다.
이에 한소희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환승연애 프로그램은 좋아하지만 제 인생에는 없다”고 반박한 뒤 “저도 재미있네요”라고 혜리를 저격하는 듯한 글을 올려 논란을 일었습니다.
류준열-한소희-혜리를 둘러싼 환승연애 의혹 결별로 종결
MBC, KBS, MBC현재 류준열과 한소희의 결별로 인해 환승연애 의혹이 종결되었습니다. 앞서 환승연애 의혹이 제기된 이후, 다음날인 3월 16일, 류준열과 한소희는 열애를 인정한 바 있습니다.
이날 한소희는 블로그를 통해 류준열과 열애를 인정하며, 다시 한번 ‘환승연애’에 결백을 호소했습니다. 이후 류준열의 소속사 측도 환승연애에 대해서는 “류준열은 결별 이후 한소희를 알게 되었고 최근 마음을 확인한 것”이라고 입장을 분명히 했습니다.
이어 혜리도 “4개월 뒤 새로운 기사를 접하고 나서의 감정이 배우 이혜리가 아닌 이혜리로 받아들여진 것 같다. 순간의 감정으로 피해를 끼치게 되어서 다시 한번 죄송하다”고 해명에 나섰습니다.
이에 여론이 잠잠해지며 논란이 종결되는 것으로 보였으나, 또 다시 한소희가 2024년 3월 29일, 한소희가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다시 한번 류준열과 혜리의 결별을 언급했습니다.
이에 한소희는 류준열과 혜리의 결별 시기는 정확히 '2023년 초’라며, 류준열과 처음 만난 건 2023년 11월 15일 사진전이라고 전했습니다. 환승연애 의혹에 질색한 한소희는 “그치만 꺼내기도 싫은 단어인 환승은 아니다. 제 망상에서 나온 사실도 아니”라고 억울함을 토로했습니다.
류준열 인스타그램, 혜리 인스타그램이러한 지속적인 해명에도 불구하고, 환승연애 의혹이 풀리지 않은 이유는 먼저, 2023년 8월 류준열과 혜리의 결별 기사가 보도되었으나, 이를 부인했다는 점입니다.
또한, 일각에서는 류준열과 혜리가 2023년 11월까지 같은 커플 케이스를 낀 사진을 증거로 제시하며, 류준열과 혜리의 이별 시점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류준열과 한소희의 측근은 OSEN을 통해 한소희와 류준열과의 결별설과 관련 "두 사람이 최근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측근은 "열애 공개 후 일련의 과정 속 갈등과 의견 대립이 있었던 것도 사실"이라며 "결국 갈등을 좁히지 못했고, 서로의 입장 차이도 분명 존재했기에 지금의 상황에서 최선의 선택을 한 것으로 보인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역시 SNS는 안 하는게 정답이구나 한소희 이혼짤 충격이다". "2주 사귄 한소희도 저격하는데 8년 사귄 혜리 재밌네는 양반이지ㅋㅋ", "한소희 성숙하지 못한 사람 같다... 역대급 유리멘탈", "류준열도 진짜 답답해 자기때문에 싸우고 있는데 침묵은 뭐냐" 등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